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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의 인기도를 나타내는 지표 중 하나는 계좌 개설 수입니다.

이번에는 일본의 인터넷 계좌 개설 수의 상위권 중 4개사를 포스팅합니다.

SBI, 라쿠텐 등 상위에 위치하고 있는 4개 사에는 각각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증권 회사의 인터넷 계좌 개설 상위권 중 4개사

인터넷 증권 또는 점포형 종합 증권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는 대면 거래 수수료에 비해 저렴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신규 계좌 개설 캠페인도 적극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인터넷 증권은 첫 증권 계좌 개설 후보로 있어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일본 증권 회사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되는 지표 중 하나가 계좌 개설 수입니다. 

계좌 개설 수가 많다는 것을 종합적으로 보고 평가를 받고 인기가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작년 12월을 기준으로 한 증권 회사의 인터넷 계좌 개설 수 랭킹 상위권 중 4개사입니다.

 

1

SBI 증권

5,139 천 계좌

인터넷 전업 증권

2

라쿠텐 증권

3,757 천 계좌

인터넷 전업 증권

3

다이와 증권

3,358 천 계좌

점포형 종합 증권

온라인 거래 - 다이와 직접 코스 계약 계좌 수

4

SMBC 닛코 증권

2,263 천 계좌

점포형 종합 증권

온라인 거래 - 닛코이지 트레이드 이용 가능한 계좌 수

SBI 증권 - 다양한 수준의 투자자 요구에 부응하는 인터넷 증권의 왕자

다양한 금융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투자 정보도 풍부한 SBI 증권에서는 여러 종류의 캐시백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수준의 투자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 이 증권 회사의 최대의 특징입니다.

2020년 4월 투자 신탁의 사용 개수는 약 2,659 개이며, 이는 주요 증권사인 라쿠텐 증권,  SBI 증권, 마넥스 증권, 마쓰이 증권 중에서도 가장 많은 상품입니다.

라쿠텐 증권 - 상품 거래에서 포인트를 모아 라쿠텐 그룹에서 사용 가능

라쿠텐 증권은 2019년 말에는 약 370만 계좌였다가 2020년 3월 이후 누적 계좌 400만을 돌파했습니다.

회사에서 거래하는 이유는 라쿠텐 그룹의 서비스를 남김없이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소개 프로그램의 포인트 선물이나 거래 수수료의 포인트 캐시백 등을 모아 라쿠텐 그룹에서 이용하거나 투자 신탁과 국내 주식의 구입에 충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라쿠텐 은행과의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더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일정액을 라쿠텐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등, 라쿠텐 경제권 사용자에게 유익한 인터넷 증권으로 뽑힙니다.

 

다이와 증권 - 업계 최초로 온라인 거래를 취급한 증권 회사

다이와 증권은 업계에서의 온라인 거래의 선구자이며, 20년 이상의 운용 실적에 따른 안정적인 온라인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간단하고 쉬운 거래 화면 다기능 차트와 외채 쉽게 검색을 비롯한 유용한 분석 도구, 무료 투자 정보 도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핵심입니다.

동일한 증권 종합 계좌에서 요금 체계가 다른 대면 거래의 다이와 컨설팅 과정 및 온라인 거래 다이와 직접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3개월 지나면 언제든지 코스를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BC 닛코 증권 - 닛코이지 트레이드 수수료의 저렴함이 강점

SMBC 닛코 증권의 닛코이지 트레이드는 인터넷 거래 전용 디렉트 코스 지점과 인력과 함께 할 수 있는 종합 코스 모두의 온라인 거래의 명칭입니다.

닛코이지 트레이드 수수료는 대면 거래 수수료에 비해 저렴합니다. 

특히, 직접 코스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는 종합 증권으로서 비교적 저렴한 것이 강점입니다.
또한 직접 코스의 경우, 신용 거래 위탁 수수료가 약정 대금과 기간에 관계없이 항상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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